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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
Q1. 운동돌봄 이용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?
▪ 고객은 서비스 이용 금액을 내지 않습니다. 전문가가 방문하여 건강관리 서비스를 진행할 때 현장 결제하면 됩니다.
▪ 현장 결제는 계좌이체(송금), 현금거래로 진행되며 카드 결제는 되지 않습니다.
▪ 전문가는 고객의 제안서를 확인하고 고객의 상세정보를 확인해야 할 때 서비스 이용 수수료를 결제해야 합니다.

Q2. 예약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는 없나요?
예약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예약 취소가 많게 되면 전문가와 다른 고객분들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에 서비스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.
▪ 전문가가 예약 취소를 할 경우에는 이미 고객의 상세 정보가 모두 제공이 되어 서비스 이용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서비스 이용 수수료가 환불되지 않습니다.
▪ 예약을 변경하고 싶을 때는 매칭된 고객 또는 전문가와 협의하여 날짜, 시간, 장소 등을 조율하면 됩니다.

Q3. 전문가 서비스 이용 수수료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▪ 고객 취소 – 서비스 이용 수수료 100% 환불
▪ 전문가 취소 – 서비스 이용 수수료 환불 불가

Q4. 전문가 검증은 어떻게 하나요?
▪ 전문가의 검증은 면허증, 국가 자격증, 민간 자격증, 경력증명서 등을 통해 확인합니다. 재활 운동의 효과는 이용 고객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프로필을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.

Q5. 재활 치료인가요?
▪ 운동돌봄은 재활 치료가 아닌 건강관리 및 증진을 위한 비의료 건강관리 서비스입니다. 적합한 운동 코칭과 스트레칭, 가벼운 마사지를 동반한 재활 운동입니다.

Q6. 운동돌봄 서비스 외의 개인 간 거래가 확인되면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?
▪ 정해진 규칙을 지키지 않고 신뢰를 무너뜨린 전문가, 고객을 다른 이용자에게 소개해드릴 수는 없습니다. 개인 간 거래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진행됩니다.
▪ 개인 간 거래가 적발될 시 강력한 서비스 제한이 이루어집니다.
 - 1회 적발 시 1년간 서비스 이용 정지
 - 2회 적발 시 영구퇴출

Q7. 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나요?
▪ 책임배상보험 가입은 현재 진행 중입니다. 빠르게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.

서로가 신뢰할 수 있고 전문성이 있는 운동돌봄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